마사지 치료의 종류

 마사지 치료의 종류

마사지 치료는 대략 수 세기 동안 있어왔다. 오늘날, 그것은 가장 인기 있고 흔한 개인 관리 형태 중 하나이다. 그것은 인체의 연조직에 대한 수동적인 모욕을 수반한다. 마사지 기술은 백 손가락, 손, 팔꿈치, 어깨, 발, 팔뚝, 또는 마사지로 알려진 손에 쥐는 기구로 사용될 수 있다. 마사지는 전형적으로 갈망이나 신체의 이완에 적용된다.




오늘날 인기 있는 두 가지 종류의 문지르기 요법이 있다. 첫 번째는 딥 티슈 도브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유형의 도브는 완화에 많은 근육의 사용, 목, 어깨, 그리고 시야를 포함한다. 이 기술에서, 치료사는 그 혹은 그녀의 손끝을 사용하여 각각의 장소를 하고, 근육이 이완되도록 한다. 깊은 조직 얼룩은 종종 혼란스러운 근육과 관절의 증상에 대한 용서를 자극한다.




근육을 이완시켜도 극히 약한 압력이 가해진다. 사람은 부드러운 스트레칭을 느끼는데, 이것은 근육의 분투를 풀어준다. 이웃한 기술은 림프 문지르기이다. 이 기술은 자연적인 형태의 면역 체계 돈을 제공하는 림프계를 이완시킨다. 전문 치료사는 림프절이 이완되고 면역 체계를 최적의 건강 상태로 만든다는 관점에서 림프절을 나쁘게 치료할 수 있다. 이것은 고통받는 개인들에게 약물 치료를 피하기 위한 전능한 선택이다.




반사요법은 발바닥에 은유한 활성화 포인트를 사용하여 일단 만지면 배가 아픈 느낌을 주는 감각을 유발한다. 마사지 치료사들은 손을 이용해 발에 보이는 반사점들에 부드럽게 살을 붙이고 피를 흘립니다. 대전1인샵은 압력을 증가시키고 염증에 접근하며 발생 순환을 돕고 중립 방향 반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들은 발이 연하고 아킬레스 건염, 족저 사마귀, 테니스 엘보우, 두통을 감소시키는 것과 같은 문제들의 증상들을 완화시키기 위해 유도된다. 개인이 충분한 개수의 휴식을 취하면, 그 또는 그녀는 휴식을 위한 헌사를 분위기화하기 시작한다.




트리거 좁혀지는 얼룩은 그 장소를 향하는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개인은 부드러운 스트레칭을 느끼며, 더 나아가 약간의 압박을 느끼는데, 이것은 압력이 방출된 후에 방출된다. 어떤 경우에는 압박이 가해진 후에 방출되는 가벼운 따끔함을 느끼기도 한다. 트리거 개선 치료는 고통 받는 곳을 향하는 부드럽고 정확한 스트로크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동작은 원형이 아니라 갑작스럽고 규칙적인 펄스로 수행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방가르드 의학으로의 자연스런 전환을 찾고 있다. 전통 한의학에는 침술, 약초 제조법, 도브 등 다양한 치료법이 있어 욱신거림, 종합 운동성, 치유를 위한 자금이 있다. 마사지는 지금까지 축적된 신체의 건강을 위해 이와 같은 치료 방법 중 일부를 통합합니다. 마사지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몸 전체의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무색의 욱신거림을 줄이고, 동작 범위를 늘리며, 삽입 범위를 향상시켜 저진각 방부제 욱신거림 증상에 기여할 수 있다.




반사요법은 다른 효과적인 선택요법이다. 반사요법은 신체의 모든 부분을 치료하기 위해 손과 발의 압점에 압력을 가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방법은 증상 자체보다는 하드엔딩의 근원에 직접적으로 초점을 맞춘다고 한다. 비록 반사요법이 고통스러운 감각에 더 이상 영향을 미친다는 임상적 증거는 없지만, 만성 중립 민감성을 위해 반사요법을 사용한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만성적인 복부 꼬임 문제로부터 위탁자의 위치를 찾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한다.





도브 치료사는 매끄러운 각 형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발바닥이 부드러운 천은 속이 트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 반면, 전신 매끄러운 것은 더 강렬하다. 비록 스웨덴식 매끄러운 것이 능숙한 육체적, 평온함, 그리고 광채의 감정을 불러일으키지만, 얼굴 얼룩은 기울기와 목을 이완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문지르는 방아쇠는 신체의 특정 부위를 대상으로 하며 이러한 신경의 민감도를 줄이도록 되어 있다. 이러한 매끄러운 각각의 스타일은 경험이 풍부한 도브 치료사에 의해 가르쳐져야 한다.


물리치료에서 마사지의 역할

마사지 치료(massage therapy)는 인체의 피부와 근육을 널리 알리고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는 다양한 신체 기반 관행을 특징짓기 위해 사용되는 대중적인 용어이다. 마사지 기술은 손, 손가락, 엄지, 팔꿈치, 어깨, 팔뚝, 다리, 발 또는 심지어 전문 기기에 의해 적용될 수 있다. 문지르는 것의 주된 꿈은 보통 이름 없는 요통이나 신체의 강조를 위한 것이다. 일부 형태의 도브는 추가 유형이 모욕의 효과를 감소시키는 주제를 다루더라도 신체에 대한 행동을 준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기사는 문지름 치료와 다양한 치료의 세계에 대한 짧은 시작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hat are some support of rub therapy?

Relaxation Techniques

An historical Chinese legend te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