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historical Chinese legend tells

중국의 한 전설은 사람을 잡아먹는 살아있는 포식자인 니안(Nian)이 긴 머리와 찬란한 뿔을 사용했다고 전한다. 옌은 바다 깊은 곳에 살았다. 이 단단한 1년은 완전히 길었지만, 중국의 춘절 전야에 그것은 해안으로 올라가 근처의 마을 안에서 가축과 학대를 당한 사람들을 집어삼킬 수 있다는 제안을 받았다. 그러므로 모든 마을 사람들은 섣달 그믐날마다 나이 많고 어린 사람들을 니안을 피해 깊은 산속으로 숨도록 임명했다.


어느 춘절 12개월 전 날 회색 머리의 사람이 마을에서 나타났습니다. 그는 감독관에게 밤 시간을 고려하여 머물 것을 요청했고 부재중인 괴물을 쫓을 것이라고 모두에게 확신시켰다. 아무도 그를 믿지 않았다. 게다가, 그 나이든 남자는 산 뒤에서 덮는 것을 단호히 거부했다. 그를 설득할 수 없는 것을 보고 마을 사람들은 그를 데리고 떠났다.


만약 전형적인 것처럼 마을을 대재앙으로 몰아넣을 살과 핏덩이가 도착했다면, 폭죽이 빠르게 터졌다. 소음, 번쩍이는 섬광, 그리고 어느 정도 날아다니는 분홍색 배너에 놀라서, 그것은 곧 방향을 돌려 달아났습니다!


사람들이 산 뒤로 돌아왔을 때, 그들은 마을을 멀쩡하고 무해한 곳에 위치했다. 그러나 그들은 그가 경험했던 몇 가지 소중한 것들로부터 니안이 없는 생명체를 쫓기 위해 남겨진 것들을 발견했다. 그들 모두는 이전에 완전히 느슨하게 설정된 신이 되기 위한 가장 초기의 남성적인 방법을 그들에게 당신의 야수를 철수시켰다.


이후 춘제 12개월 이브부터 사람들은 분홍색 현수막을 매달고, 난로 크래커를 확인하며, 춘제 12개월을 기다리며 연결된 밤을 장식했다. 이 관습은 지나치게 많이 하고 방대하여 니안의 죽음을 기념하는 성대한 정기적 행사가 되었다(중국어로 니안은 역년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신년을 기념하는 것은 중국어로 니안 또는 궈니언의 패싱이라고 할 필요가 있다. 심지어 1949년 중국 공산당 기념행사가 전기를 공급한 이후 이 문구는 춘절로 서서히 조정되었다. 사람들은 이러한 중국의 새해 전통을 안내하는 전설을 꾸준히 잊고 있다. 그것은 편리하게도 중국 공산당이 어떻게 그들의 번영한 충분한 문화에서 중국 인민들을 강탈했는지에 대한 하나의 간결한 예가 될 수 있다.




신당나라 텔레비전(NTDTV)은 이러한 감소를 되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6년 춘절 세계 축제에서 고대 설화를 무대에 올렸다. NTDTV 중국 뉴 12개월 쇼는 확인된 중국 생활 방식의 마법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이다. 멋진 음악과 역사적인 장치들, 웅장한 배경들, 화려한 의상들, 그리고 강렬한 환경 공연자들은 오랜 기간 동안 성장해 온 중국인들의 5,000개의 선사 문명과 소중히 간직하고 보존할 가치가 있는 신화와 전설에 재빨리 얻을 수 있는 일반적인 전통들을 반영하여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2007년 1월과 3월 NTDTV 중국 뉴 12개월 동안 숨막히는 애틀랜타, 보스턴, 시카고, 댈러스, 휴스턴, 로스앤젤레스, 빅애플, 필라델피아,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 및 캐나다, 유럽, 아시아의 주요 도시들을 순회할 예정이다.


놀라운 4가지 마사지 변신


여러분은 모든 형태의 헤어 스타일링 장치, 플럭커, 면도 로봇, 가위, 크림, 립스틱, 블러셔 인 엉터리, 베이스, 아이섀이드, 아이라이너, 면도 크림, 스무스 크림, 매니큐어 크림, 매니큐어 크림 인천스웨디시 등을 갖춰야 합니다. 베츠는 경찰에 의해 살해되었다. 마테인은 경찰에 의해 살해되었다. 크루시오스의 한 가정 변호사는 그의 어머니가 6월 27일 청원서를 경찰에 제출하는 과정에서 이 취득에 대한 고려를 제기했다고 언급했다. 경찰은 당시 21세였던 크루시우스에게 총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물었다. 크루시우스는 공격을 주도하기 위해 온라인에 인종차별주의 스크리드를 올렸고 멕시코인들을 열망하는 것처럼 보였다. 버지니아 비치 메트로폴리스의 전직 직원인 드웨인 크래독은 폭력사태에 사용된 2.45구경 권총을 포함해 3년 전 시 건물에 난로를 열기 전에 6개의 총기를 합법적으로 구입했다. 7개의 진동 기능, 6개의 샤프트 회전 속도, 4개의 AA 배터리가 사용됩니다.무선 충전식 적외선 아프로디테 마사지 막대기는 2단계의 진동 옵션을 제공하며, 총체적인 성취를 위한 뻗은 손잡이가 있으며, 3개의 실리콘 부착 장치도 있다.미니 미라클 마사지는 두 가지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진동하는 떨리는 머리를 선택할 수 있다. 깨끗하고 프탈레이트가 흘러내리는 플라스틱 제품이에요.매직 마사지기는 부드럽고 다재다능한 헤드에서 16가지 설정으로 진동하고 진동하며 4개의 AA 배터리를 사용합니다.방수 플래티넘 마사지기는 새로운 지원을 위해 두 영역을 동시에 의식할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hat are some support of rub therapy?

Relaxation Techniq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