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는 지난 몇 년 동안 선호되는 치료법

 당신은 '뛰어난' 치료용 얼룩을 강요받고 있나요?


마사지는 지난 몇 년 동안 선호되는 치료법 가운데 함께 할 수 있도록 성장했고, 우리의 사회적 여가 자선단체 중 몇 개가 책상이나 개인용 컴퓨터에 의존하기 때문에 우리의 이익 중 훨씬 더 많은 것이 능숙하게 마무리됨에 따라 매우 즐거운 도우를 위한 습관이 편리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가 90년대에 처음으로 문지르기를 경험했을 때, 쇼핑객들은 대개 미용실이나 스파에서 왁싱, 얼굴 관리 또는 날씬한 치료 계획을 확인하곤 했습니다. 마사지는 블루문(Blue Moon) 안에 있을 때 호화롭거나 특별한 단합이 되는 것으로 간주되는 여러 치료법 중 하나였다.


더군다나 일상에서의 흥분이 보통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스윙이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지지할 수 밖에 없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일을 하기 위해 비서나 스카프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싸웠다는 것을 고려했을 때, 아무도 웹을 경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해부할 이메일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매우 적은 수의 사람들만이 노트북 컴퓨터를 소파나 매트리스에 앉았고 운영은 유명무실했고 마침내 '구글링'이 되었고 소셜 네트워킹은 존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제 와서 일이 꼬였어요 많은 수의 비서들이 더 이상 비서직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 스스로 발생하는 서류작업의 노래에 계약해야 하며, 대부분은 컴퓨터, 책상에 앉아있거나 심지어 침대에 누워있더라도 몇몇은 어색한 위치에 있다. 장기 결근일은 당신이 사무실을 떠난 후와 더불어 당신의 행동이 매우 발전될 수 있는 날이며, 이제 우리는 우리의 모바일과 관련하여 연락을 받는 것에 능숙하거나 가식적인 말을 하기 위해 은행 계좌가 아니라면 당신의 집에서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소를 떠난 후에도, 심지어 사무실 환경에 도착한 후에도 우리의 출근 시간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주로 클리닉, 스파, 살롱, 웰니스 클럽 등에서 시술이 가능하다. 우리는 심지어 클럽에서 치료의 매끄러운 면을 발견했고, 치료의 매끄러운 치료사들이 무언가의 폭력적인 행동을 하는 것처럼 민첩하게 센터를 구매했다.


치료용 얼룩을 제공하는 많은 장소들이 있는데, 당신은 어떻게 어느 곳이 가장 좋은 곳인지 알았고, 뛰어난 매끄러운 것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은 사람을 위해 어떻게 전달할 수 있습니까?



1) 인터넷 추천


그 다음 단계로, 유산 검토의 주제는 개인이 대략적으로 선택한 작은 사업을 선언해야 하는 실질적인 것을 얻는 습관으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의견이 기관이나 직원 한 명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검토되지 않은 다른 헌신적인 직원들로부터 믿을 수 없는 충격을 놓칠 수 있습니다. 또한 '반칙한 순발력을 가진 고객이 5명을 홍보하지만 만족스러운 실제 경험을 한 경우 영혼에게 전달조차 못할 수 있다'는 표현도 있습니다. 그래서 종종 당신은 리뷰를 통해 '놀라운' 완치 여부를 떠나 실제 지표를 얻을 수 없다.


2) 자격요건


미세 문지르기 치료사의 모든 부분은 추가적인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NVQ 양 3, HND Health and Fitness & Splander, ITEC, CIBTAC 또는 CIDESCO, 총체적으로 인정된 신체 습관이 있을 수 있지만 자격을 가지고 있는지 검증하고 따라서 워크샵 허가를 받지 않는다. 해부학과 생리학은 근육의 작용과 골격의 기능만큼이나 치료 마찰의 정도에 주요한 차이를 만드는 조약으로서 가르침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


3) 면허증


많은 지역의 Special London 내에 있는 마사지 회사들은 유효한 치료의 원활한 허가 없이는 사업을 할 수 없습니다. 특정 자치구에서는 심지어 실제로 의도하는 치료사조차도 면허를 받아야 한다. 치료사가 면허를 받아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개선책은 관련 자격을 가진 경우입니다. 당신은 종종 벽과 관련하여 전시된 구내 면허증을 볼 수 있습니다.


4) 건강관련 설문지 및 세션


독자 분의 치료사는 독자 분이 문지르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건강 관리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 1차 의학 설문지에 확실히 관심을 가지도록 대화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의 사고나 수술, 상처, 감염 등이 이에 해당한다. 특정한 상황에서 그것은 여전히 비말을 가지고 있지만 의학 전문가로부터 여전히 치료의 부드러움을 가져도 괜찮다는 인정을 받을 수 있다.


임신 초기 3개월 내에 있는 사람이라면, 독자 분만의 세션 종류와 관련하여 그것을 본다면, 전문 치료사가 그것을 알 것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hat are some support of rub therapy?

Relaxation Techniques

An historical Chinese legend te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