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치료는 육체적, 정서적 이점을 가질 수 있다

 마사지 치료는 육체적, 정서적 이점을 가질 수 있다


마사지는 인체의 연조직에 대한 잘못된 취급이다. 마사지 기술은 일반적으로 손, 손가락, 팔꿈치, 발, 팔뚝 또는 손에 쥐는 장치에 의해 적용된다. 바르는 것의 주된 목적은 보통 욱신거림이나 몸의 긴장을 촉진하는 것이다.


여러 종류의 문지르기 치료의 중간에는 여러 종류의 부드러운 손과 발이 있으며, 각각 손과 발의 다른 부분을 사용하여 신체에 대한 교환 효과가 있다. 문지르는 동안 반죽 운동은 팽팽하거나 손상된 근육, 힘줄, 인대, 뼈를 느슨하게 하기 위해 사용된다. 근육을 충분히 이완시키기 위해 매초 압력 수준에서 여러 종류의 스트로크가 사용된다. 게다가 반죽은 민첩하게 조직을 늘려 관절의 적절한 스트로크를 위해 누출되도록 돕는다. 반죽은 살과 혈류를 공급하고 약간의 치료 과정을 유지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치료사는 얻기 위한 친근한 사람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장소에서 치료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장소는 개인 주택이나 사무실, 건강 관리 시설, 스파, 학교 또는 통제권을 갖는 것으로 간주되는 모든 선택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스머링 치료사는 롤러, 스무스 롤러, 초음파 도브 롤러, 테이블, 의자, 담요, 오일 및 윤활제, 전문 스머링 도구, 심지어 운동 장비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도구를 사용합니다. 일부 치료사들은 그들의 사무실을 통해 시설비를 지불하기도 하고, 다른 치료사들은 자신의 집에 치료비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비방 요법이 시간 특권인 곳과 상관없이, 고객은 경험에 대한 헌정 관리로 남습니다.


문지르기 세션은 일반적으로 치료사가 환자의 신체 여러 부분을 매끄럽게 하기 위해 손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어떤 사람들은 근육과 그들의 마음을 이완시키기 위해 매끄럽게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근육의 추가적인 시연을 위해 효과를 발휘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강조를 통해 만들어진 자유에 대한 문지름을 얻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몸에 순환을 일으키는 축적에 대한 문지름을 얻을 수 있다. 전문 마사지는 목, 어깨, 퍼팅, 어깨와 같은 꿈의 특정 신체 부위를 취할 수 있다. 한 사람 한 사람이 마사지를 받기 때문에, 고객은 그들이 이해할 수 있는 도브의 종류를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웨덴식 스무스는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형태 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피부의 모든 부분에 동시에 굴복하기 때문이다. 부드러운 합성 고무, 적갈색 오일, 때로는 깃털, 부드러운 브러시를 사용합니다. 스웨덴산 얼룩은 당신이 아이들을 좋아하는 것에 순하지만, 그 후에 불편함 없이 더 많은 두근거리는 사람들에게 사용될 수 있다.


심층 조직 마사지는 선천적 치료사와 척추지압사가 자주 사용한다. 이 부드러운 재료는 섬유로 둘러싸인 근육 조직 깊숙이 침투하는 느리고 완전한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이 기술은 퍼팅에서 발생하는 근육과 같은 팽팽한 근육을 풀어주는 데 사용됩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근육의 끓어오르는 것과 뻣뻣함을 응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관절의 형태, 사회 범위, 근육이 노출되는 즉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스포츠 문지르기는 근육의 긴장감과 연계된 순환에 반응할 것으로 기대되는 치료상의 부드러움이다. 안마사는 보통 발에서 시작하여 발의 정점까지 매너리즘을 활발하게 합니다. 스포츠 치료사들은 팽팽하고 피곤한 근육을 이해하기 위해 요가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은 부드러운 동작을 사용한다. 스포츠를 하는 동안, 부드러운 치료사는 그 장소에서 과거의 혈액 순환을 위해 느린 율동적인 움직임을 사용한다. 이 기술은 특히 근육의 긴장으로부터 많은 통증과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증기는 당신이 이런 종류의 문지르는 동안 풍부한 옷을 입을 수 있는 대체품이다. 이 형태의 도브는 근육의 흔들림을 차단하고 이동성을 재정비하기 위해 용해된 화학물질이 함유된 관대한 물을 사용한다. 이것은 완전히 편안한 도브로, 오랜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도록 연습될 것입니다. 증기 마사지는 60분 동안 지속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때 옷을 철저히 입을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hat are some support of rub therapy?

Relaxation Techniques

An historical Chinese legend te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