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Massage)

마사지. 그것은 예리한 근육 체계에 치료 효과를 주고 전신 순환의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을 말한다. 중국인들은 3000년 전부터 이 방법을 사용해 왔으며, 기원전 5세기 초반에는 그리스 의사 히포크라테스가 마찰을 이용해 염좌와 탈구를 치료하고 반죽을 통해 변비를 치료했다. 11세기의 아랍 철학자이자 의사인 아비켄나는 도브의 목적은 훈련에 의해 만들어진 불필요한 근육 요소를 제거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16세기 프랑스 의사 암브루아제파레가 부드러운 사진첩을 보유하고 있으며, 1700년대 링이 소개한 유럽 전통 도브 중 가장 인기 있는 스웨덴식 스무스다. 1886년 의학 사전에서 부드러움은 그리스에서 시작되었고 근육을 쥐어짜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말로 문지르는 것은 행동을 가리킨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1884년 더글러스 그레이엄은 부드러움은 유럽과 미국 의사들이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일련의 과정을 가리키며 마찰, 백과사전 반죽, 롤링, 타진 타악기 등 다양한 외부 조직 방법을 사용한다. 마사지 = 부드럽습니다. 마사지는 손이나 도구를 사용하여 몸의 근육과 관절을 부드럽게 함으로써 건강을 유지하는 이용이다. 표준국어대사전은 "지금쯤은 몸을 두드리거나 그 뒤에 손으로 반죽하는 방식으로 혈액순환을 하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게다가 문지른다고 알려져 있어요. 마사지는 손이나 도구를 이용해 몸을 밀거나 당긴 뒤 두드려 진동을 일으키는 것을 말한다. 도포를 하는 사람은 손, 발, 손가락, 팔꿈치 등을 고려해 비비고 싶은 곳을 누르고 당기거나 진동시켜 객관적인 장소를 온화하게 만든다. 문지르기를 원하는 주요 부위는 근육, 힘줄, 인대, 피부, 그리고 관절입니다. 중국 환경 문지르기는 누르고 문지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어의 얼룩은 반죽을 고려하는 거래라는 뜻의 프랑스어로부터 유래되었습니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피로회복과 치료를 위한 마사지는 오래전부터 시행되어 왔다. 구약성경 에스더 2장 9절에는 페르시아 제국의 크세르크세스 1세가 에스텔을 여왕으로 추대하고, 그녀에게 원활한 보급품을 준 우표첩이 있다. 조선왕조실록에는 세종에 있는 한 진료소가 치료를 위해 순조롭게 시행하고 있었음을 보여주는 기사가 있다. 마사지는 인도, 고대 그리스, 로마 제국 등에서 시행되었다. 마사지는 19세기 이후 미국과 영국에서 쉽게 사랑받는 것 보다는 마음에 드는 것이 되었다. 196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마사지는 고통스러운 감각과 깊은 낮잠을 유도하기 위해 미국의 병원에서 시행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일제강점기인 1913년에 시각장애인을 대상으로 교육을 받아 지금까지 시각장애인의 전유물 직업으로 보호받고 있다. 최근 시각장애인에게 한 손으로 비방증명서를 건네는 것은 파격적인 용서에 어긋난다는 논란이 일고 있다.




이익을 얻는 방법. "노력"(두드리기) 마사지를 시작하거나 끝낼 때 자주 사용하는 기법으로 손바닥과 손가락을 뻗어도 근육이나 피부 표면을 쓰다듬고 어루만져 신체 어느 부위에나 가장 쉽게 적용할 수 있는 필기법이다. 태연한 방법은 혈액과 림프의 순환을 촉진하고, 근육을 이완시키며, 정신적 안정과 피부 진정에 있어 추구하고 있다. 입찰 방법(페트리세지, 스누즈) 반죽과 당김이 대립하며 손으로 근육을 잡고 반죽하는 방식이다. 5~10㎏의 힘을 가한 근육을 잡고 쥐어짜는 건마 방식으로 작업자의 손을 동그랗게 만들어 노폐물을 짜내는 방식이다. 입찰 방식은 혈관과 림프절의 흐름을 촉진하고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며 순환을 개선한다. 마찰(스크러빙) 마찰법은 마찰, 롤링과 같은 기술로 피부 미용에 적용되는 클렌징 수술로 널리 사용된다. 근육이 결합되거나 몸부림 등으로 뭉쳐 있는 근육, 근막 등 단단한 조직과 관절에 사용한다. 결제 시 모세혈관 할당 지원, 근육 밀착, 상승근의 이완 등을 예방하는 생동감이 가득하다. 압축(누름) 주로 엄지손가락을 누르는 방법인 지압과 같은 것으로 질환의 대상에 따라 두 엄지손가락을 겹쳐서 손바닥을 모두 사용한다. 척추에 널리 사용되며, 시연을 줄이고 감각을 활성화시켜 근육 경련을 돕는다.


타악기(탭) 넓은 타격 방식은 해킹, 큐핑, 뺨치기, 태핑, 토핑, 빗방울 등으로 구분된다. 시술은 빠르고 율동적이어야 하며, 도착부터 과거 혈액순환까지 심장 밖으로 뻗어나가는 과정에서 시행되어야 한다. 그것은 신경과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해야 할 일을 발생시킵니다. 진동.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hat are some support of rub therapy?

Relaxation Techniques

An historical Chinese legend te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