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바디 마사지

효과적인 바디 마사지


전신 마사지 방법

전체 신체 마사지는 매일의 발랄함의 독소와 압박감을 적절히 확신시키는 깨달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로, 평온함을 위해 옆에 누워있는 것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힘든 한 주나 특히 세련된 시대의 후에 절대적인 도움이다. 만약 당신과 당신의 아내가 각각의 보충제마다 전신 마사지를 받는 방법을 지적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그 이후에 독자 분 혼자서는 각각의 애드온들이 잠재적으로 규제할 수 없기 때문에 독자 분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누군가를 위해 많은 지분을 가질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확대 마사지를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세한 참조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대전1인샵 목과 어깨부터 시작하여 목 윗부분과 두개골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도록 집중합니다. 목 근육은 척추의 허리를 스트레칭하는 모든 습관들을 가지고 있고, 길고 피곤한 한 주가 지나면, 그것들은 항상 가장 팽팽합니다. 처음에, 근육이 이완되는 것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압력을 증가시키면서, 그 근육들을 부드럽게 반죽하세요. 귀에서 멀어지고, 몸의 측면을 따라 직선을 그립니다. 그 근육들을 계속해서 이완시키기 위해서, 어깨 근육을 쥐어짜세요. 계속해서 반죽을 하고 매듭이 느껴지는 부위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세요. 매듭은 근육 안에 갇혀 있는 작고 둥근 공들을 고려하여 봉인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마사지를 하는 사람은 항상 매듭에 붙어있는 것을 따라 움츠러들지만, 엄지손가락을 사용하여 매듭의 길이를 억지로 잡고 근육 밖으로 주물러줍니다.


어깨와 척추를 살펴본 후 옆으로 이동해 손가락 끝까지의 팔 길이를 보여주는 각각의 팔을 꼬집고 반죽합니다. 팔의 정점에서 여러 시대를 걷어차고 손끝까지 습관을 들이세요.



다음으로 거대한 공간 확인으로 갈아타세요. 등뼈를 따라 시작하며 한 손을 고려하여 양쪽에 부드럽게 반죽합니다. 움직일 수 있는 매듭이나 팽팽하게 안 좋은 피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마사지를 할 때 당신의 손 뒤에서 좌우 대칭적인 움직임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은 낮잠을 개선하고 기분을 좋게 합니다. 등뼈를 몸으로 사용하여, 여러분의 손 뒤로 나비를 만들고, 등뼈로 가는 길을 여러 번 만든 후에 나비를 만들기 시작하세요. 고리를 만들고, 단단한 부위를 바탕으로, 고정된 근육의 대부분을 계속 덮으세요. 엉덩이 위나 아래쪽으로 퍼팅을 할 때는 주로 불편함이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그 곳에 가장 집중한다. 당신은 모든 충동에 따라 대략적으로 어떤 공부도 하지 않는다고 진술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 경우 의 길이를 다리까지 전환합니다.


팔처럼, 허벅지를 치료하고, 해수면 위의 높이에서 발가락 끝까지 매너리즘을 하며, 각각의 얼룩을 치료합니다. 팔을 따라 끝부분에서 시작하고, 더 나아가 실제로 모든 근육을 통해 무언가를 하기 위해 많은 시간 동안 반죽하세요.


레몬을 다시 문지른 후 레몬을 짜서 물이나 차를 많이 마시게 하세요. 조직에서 나오는 독소는 누적된 몸을 부드럽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만약 신체가 탈수되면 오염물질이 근육으로 재흡수되어 이전보다 더 공격적이지 않은 복강도와 근육긴장에 더하여 남을 것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hat are some support of rub therapy?

Relaxation Techniques

An historical Chinese legend tells